2/16/11
[NEWS] 이해리는 '미친 가창력', 강민경은 어린시절 사진..다비치 멤버 화제중심
최종업데이트2011-02-14 00:28:02
이해리가 미친가창력으로 화제인 가운데 강민경 역시 지난주 어린시절 사진으로 화제가 됐다. ⓒ민중의소리
다비치의 이해리가 소름끼칠 정도의 '미친 가창력'을 내뿜어, 강민경과 함께 지난주 다비치 멤버들이 화제가 됐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세바퀴'에서 뮤지컬 배우이기도 한 이해리는 뮤지컬 '천국의 눈물' 중 'Can you hear me?'를 애절한 감성을 살려 불러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김구라마저도 "노래 정말 잘하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어 이해리는 심수봉의 '사랑밖에 난 몰라'를 트로트 가수 이상의 실력으로 소화해 출연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시청자들은 인터넷에 방송직후 "'미친 가창력의 소유자"라며 극찬을 쏟아냈다. 이해리는 JYJ의 김준수와 함께 지난 12일부터 서울 장충동 국립극장에서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 '천국의 눈물'에 출연하고 있다.
한편 다비치의 또다른 멤버이자 SBS '웃어도 엄마'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강민경은 지난주 어린시절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PICS] [11.02.16] Tears of Heaven
Tears of Heaven Musical [ 11.02.16 ] Credit : As Tagged // Spotdavichi // Cocopark Re-up : Sinyanmei@D.E.T/Girlshigh |
Subscribe to:
Posts (Atom)